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다인(이라윤) 소개 및 이승기와 결혼 소식(결혼식, 신혼집)

by infoteller 2023. 2. 11.
반응형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배우 이다인(본명 이라윤)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이다인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이승기와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이다인 프로필

이다인 프로필

본명 : 이라윤 (Lee Rayoon)
출생 : 1992년 11월 5일 (30세)

          서울특별시 성동구 (現 서울특별시 광진구)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65cm|B형
가족 : 생부 임영규, 계부 이홍헌, 어머니 견미리,
          언니 이유비, 남동생 이기백(1999년생)
약혼자 : 이승기(2023년 4월 7일 결혼 예정)
학력 : 숭의초등학교 (졸업)
          신사중학교 (졸업)
          풍문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예술체육대학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 불교
소속사 : 나인아토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4년 tvN 드라마 스무살
MBTI : ESFJ

출연작 : 

방송 연도 종류 제목 비고
2014년
드라마
스무살
데뷔작
2014년
광고
포카리 스웨트
 
2014년
영화
역린 (수련 역)
틉결출연
2015년
드라마
여자를 울려
조연
2016년
드라마
안투라지
특별출연
2016년~2017년
드라마
화랑
조연
2017년~2018년
황금빛 내인생
2017년
영화
목숨 건 연애( 제인 )
2018년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드라마
KBS 드라마 스페셜 - 너와 나의 유효기간
1부작
2019년
닥터 프리즈너
주연
2020년
드라마
앨리스
2023년
드라마
연인

 

이승기와의 열애와 결혼 

2021년 5월 24일 이승기와 이라윤은 열애를 인정하며 대중에게 연애 사실을 알렸고, 최근 결혼 사실을 발표하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4월 7일 예정이고 그랜드 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서 2021년 연말 시상식에서, 이승기는 이다인에게 "옆에서 응원해 준 소중한 친구"라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하게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3년 2월, 이승기는 자필 편지를 통해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며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승기의 어머니 또한 이다인에게 항상 살갑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이쁘며, 이승기에게 힘이 되어 주는 모습에 감동을 받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이다인의 어머니인 견미리도 독실한 불교 신자답게, 이승기와 한 가족이 됐다는 의미로 아끼는 염주를 이승기에게 선물하며 이미 사위로 불렀다고 합니다.. 이승기 또한 종종 이다인 가족과 절을 찾았고, 염주를 차고 다녔다고 하니 두 사람의 결혼은 이미 정해진 것이나 다름없었을 수도 있겠습니다. 

 

 한편 이승기와 이다인이 결혼하기로 한 호텔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은 손꼽히는 특급호텔로, 예식 비용만 1억이 넘고 식장 최대 수용인원이 1500명에 달하는 럭셔리 웨딩 홀이라고 합니다. 

 

 또한 두 사람이 함께 할 신혼집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이승기가 강남구 삼성동의 아파트와 성북동 단독주택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어 두 지역 중 어디가 될 것인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두 지역 모두 손꼽히는 부촌으로 어디에 살던 대중의 부러움을 사게 될 것이란 평가입니다. 

 

 특히 이승기가 예능 "집사부일체"에서 공개한 자신의 아파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이승기는 2009년 삼성동의 주상복합 아파트인 "브라운스톤레전드"를 분양받았다고 전해지는데요, 최근 거래가가 44억에 달한다고 전해집니다. 이승기는 방송에서 리모델링한 자신의 집을 공개해 큰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삼성동은 강남 지역의 젊은 부자들이 모여들며 신흥 부촌으로 부상한 지역인 만큼, 20대 이상 40대 미만 "영 앤 리치"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영 앤 리치로 손꼽히는 이승기와 이다인 부부에게 어울리는 곳으로 손꼽힙니다. 우수한 입지와 교통으로 거주 편의성이 높고,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다인 개명 이유 

 이다인의 최근 이라윤으로 개명했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이와 함께 이다인의 언니인 이유비 역시 이소율로 개명했다고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다인의 본명은 이주희로, 이다인에 이어 세 번째 이름을 가지게 된 것인데요, 이번 개명은 독실한 불교 신자인 어머니 견미리의 뜻이 컸다고 합니다. 라윤, 소율은 불교식 이름으로 불교재단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견미리가 딸들의 앞날을 위해 개명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다인과 이유비라는 활동명은 그대로 유지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